본문 바로가기

뒁이의 장바구니

안동의 간고등어 맛집 대원상회로 오세용

#9 선물용 안동간고등어 의 맛집 대원상회 

 

 

안동홈플러스 가는 방향에 시장 맞은편에 간고등어 판매 상점이 모여있다. 그중에 우린 항상 대원상회를 즐겨 찾고있당

 

 

아빠의 추천으로 가게된 대원상회 처음에는 상호명도 몰라서 항상 선물받던 쇼핑백을 기억하고

 

쇼핑백 모양으로 찾아갔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인정한 백년가게!! 오래된 만큼 맛도 좋다

 

 

원하는 사이즈의 고등어를 고르면 고등어밑에 종이? 같은걸 깔으신뒤 비닐에 넣고 진공포장을 해주신다

 

여기서 문제! 고등어 한손은 몇마리일까요?

 

 

 

 

 

정답은 두마리!ㅋㅋ 보통 한손 가격을 말씀해주시니 너무 비싼거 아니냐고 생각하실 필요없습니당

 

 

 

 

 

이런식으로 좌측에서부터 15,000원 ~ 30,000원 까지 더 큰건 35,000원 까지 하는 고등어

 

구워도 맛있고 조려도 맛있고 끓여도 맛있고 다맛있는 고등어 

 

아등 아등 아등 아 등푸른 생선
아똥 아똥 아똥 아 동그란 눈알
그대만을 위한 D.H.A 나는 고등어여라

 

-노라조 / 고등어 中 -

 

노래까지 나올정도로 맛있는 고등어!ㅋㅋㅋㅋㅋㅋㅋㅋ

 

 

 

간고등어의 원산지는 국내산이네용 그래서 그런지 훨씬더 맛있는거 같아용!!ㅋㅋㅋ

 

 

양가 어른께 선물해드릴 고등어 포장 완료!!

 

어른들이 좋아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빠에게 나중에 고등어 김치찜 해먹자고 하면서 선물드렸더니

 

다음날 바로 고등어김치찜이 되어서 우리집으로 온 고등어..ㅋㅋㅋㅋㅋ

 

넘나리 맛있는건 안비밀!!!!

 

※ 대원상회를 이용한 금액은 전부 내돈이며 나의작은글이 소상공인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으며

우리와이프도 블로그를 하기 때문에 와이프 네이버블로그 사진과 겹칠수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