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뒁이의 일상생활

상남자를 위한 놀이터 루쓰바버샵

#13 남자 중에 남자 상남자를 위한 루쓰바버샵

 

 

 

일단 입구부터 벌써 남자 스러운 이곳 캬 얼마나 오고싶었던 바버샵인가!!!

 

 

바버샵에서만 가능한 머리를 너무 하고싶어서 와이프에게 졸라졸라졸라서 가게된 바버샵

 

 

 

기본 커트만 해도 충분히 깔끔해질것을 알기에 기본 커트를 하기로 했다

 

물론 맘같아선 다운펌에 클리닉에 왁싱에 뭐 다하고싶엇지만.. 커트만으로도 충분할것을 알기에!

 

 

사실 처음에는 가격이.. 쫌..? 이라는 생각을 하게되었는데 이글을 끝까지 보신다면

 

한번이라도 바버샵을 이용해보신적이 있다면 절대 저금액이 아깝지 않다는것을 잘 알고 계실것이다.

 

 

 

 

내부디자인부터 상남자 스타일 블랙!!!!!!!!

 

남자는 블랙아닙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에 대충 붙인것 같지만 간지나는 스티커 들과 판매용으로 전시해놓은 왁스들 까지 완벽!!

 

 

 

 

한쪽에는 커피와 술까지 한잔 할수있게 준비되어있습니다.

 

TV에서 봤을때 바버샵에서 술한잔을 주는 곳이 있다고 하던데 여기 또한 그런서비스가 준비되어있는것 같습니다

 

 

냉장고에 음료수와 하이네켄이 뙇!!!!!!!!!!!!

 

캬 완전 상남자 스타일 히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밑에 깔린 벽돌조차도 멋있어 보이는 건 나의 착각인가...

 

 

 

 

넓은 내부에 한쪽에는 안마의자가 준비되어 있어서 기다리는 사람도 지루하지 않고

 

 

 

 

흡연실까지 따로 준비되어있어서 깔끔하게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제가 자르는 위치의 뒷모습인데 무심하게 걸려있는 옷걸이 마저도... 왠지 내스타일인..ㅋㅋ 이곳!!ㅋㅋㅋ

 

 

 

 

 

이렇게 각 디자이너분 별로 위치가 나누어져 있어서 코로나19로 예민한 지금

 

거리두기까지 완벽!!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내부 디자인이 멋있고 좋아도 미용을 자르러 왔으니 실력을 보셔야죠??

 

 

 

 

이랬던 저의 머리가

 

 

 

 

이렇게 깔끔해 졌습니다. 보이시나요?ㅋㅋㅋㅋㅋㅋㅋ

 

살찐 저의 모습 말고 머리가 깔끔해진게 보이시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랬던 뒷모습이

 

 

 

이렇게 되었답니다.

 

물론 제가 일부러 머리를 기르고 간것도 있긴한데 자르고 나니 정말 깔끔해 졌더라고요

 

디자이너 분께서 친절하게 가르마위치 부터 어떻게 빗질을 해야되는지

 

포마드는 어떻게 바르는지 드라이는 어떻게 해야되는지 하나부터 열까지 친절하게 설명해 주셨습니다.

 

 

 

 

 

 

하나하나 열심히 최선을다해서 알려주신 조니 선생님 감사합니당!!

 

이렇게 하고 나오니 프런트 앞에 전시되어있던 왁스들이 왜 그자리에 있는지 알겠더라고요..ㅋㅋㅋ

 

 

살수밖에 없습니다.ㅋㅋㅋㅋㅋㅋ 내가 갖고있는것으론 저런머리가 안나올것 같기에 ㅋㅋㅋㅋㅋ

 

 

 

서두에 말씀드린것 처럼 돈이 아깝지 않은 정말 귀한 경험이였습니다.

 

 

주소 : 인천 연수구 앵고개로 260

휴무 : 평일 : 10:00 ~ 22:00

        일요일 : 10:00 ~ 20:00

        공휴일 : 10:00 ~ 22:00

 

※ 연수동 루쓰바벗샵을 이용한 금액은 일부 도움을 받아서 작성하였으며 나의작은글이 소상공인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으며 우리와이프도 블로그를 하기 때문에 와이프 네이버블로그 사진과 겹칠수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