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뒁이의 일상생활

영종도 룸카페 & 보드카페 큐브트리

#7 영종도 보드카페 영종도 온김에 뽕뽑기!!!!

 

인천공항까지 30~40분이면 충분히 오지만 인천대교를 넘을때 톨게이트 비용은 언제나 비싸다

 

5500원 언제쯤 할인이 되려나...

 

와이프가 회사 식구들과 보드게임방을 가보고나서 갑자기 치킨차차에 빠져서

 

가자고 한 보드 게임방!!ㅋㅋㅋㅋㅋㅋ 진짜 고등학교때 강남인가 홍대에서

 

사촌형 따라서 내 여동생과 같이 가본뒤로 보드게임방은 처음 가본듯ㅋㅋㅋㅋㅋ

 

 

본의아니게 찍혀버린 학생분들 죄송합니당.

 

저분들 나이또래 이신분들이 많이 놀러오시더라 와서 TV도 보고 게임도하고

 

놀것이 진짜 많은 곳이였다.

 

입구에서 온도체크하고 먼저 결제를 하면 방번호와 같은 번호인 신발장 키를 준비해준당

 

 

우린 32번을 받아서 신발을 넣고 방으로 먼저 향했다.

 

 

한시간만 놀꺼면 6천원 무제한은 8천원인데 성인은 2천원은 아깝지않지!!ㅋㅋㅋㅋㅋㅋ

 

2천원만 더 추가하면 시간의 부담없이 즐길수 있으니 8천원 짜리로 즐기는걸 추천한당!!!ㅋㅋㅋ

 

 

컵에 한잔씩 따라 먹을수 있는 PET형 음료수도 이렇게나 많다!!

설마 입대고 먹는 파렴치한 사람은 없겠지??????????????

 

 

음료수디스펜서와 제빙기 그리고 아이스크림까지 준비되어있고 커피까지 마실수 있다.

 

조금 이쁜카페 가서 음료 두잔에 빵하나만 먹어도 3만원인데 그 절반 가격에 무제한으로 즐길수가 있당!!ㅋㅋㅋ

 

물론 그런 카페가서 분위기 내는것도 좋지만 오늘은 보드게임이 목적이기에 흐흐흐 ㅋㅋㅋ

 

 

 

이렇게 한쪽에 많은 보드게임이 준비되어있다.

 

하지만 아쉽게도 치킨차차는 없다ㅠㅠㅠㅠ 그래도 다빈치코드 도블 블로커스 이런 재밋는 게임을 발견했다.

 

아주 재밋다 꼭 구매해서 와이프랑 해야지 헤헤헷

 

 

 

 

 

슬러시도 준비되어있다 슬러시는 자고로 머리가 띵할때까지 빨아서 먹어줘야 제맛이당

 

송곳으로 미간과 관자놀이를 누가 누루는 느낌!!ㅋㅋㅋㅋㅋㅋ 찌이이이이잉!!!ㅋㅋㅋㅋㅋ

 

 

중간에 이렇게 과자까지 준비되어있고 손소독제도 비치되어있어서 위생에 신경쓰며 놀면 충분할것 같다

 

사진에는 안나와있지만 팝콘기계 뒷쪽으로 파우더룸이 따로 준비되어있어서

 

손씻기도 가능하며 고데기나 드라이기 등도 다준비되어있어서 혹시 누워서 티비를 보고 편하게 쉬더라도

 

나올때는 다시 멋부리고 나올수 있는 세심한 배려가 있는 곳이였다.

 

주소 : 인천 중구 하늘달빛로 94 대지스타타워 1004호

 

※ 영종도큐브트리를 이용한 금액은 전부 내돈이며 나의작은글이 소상공인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으며

 우리와이프도 블로그를 하기 때문에 와이프 네이버블로그 사진과 겹칠수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