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뒁이와 져니의 맛집

인천 용현동 맛집 숯불인생갈비

#10 인천 용현동 고기뷔페 맛집 숯불인생갈비

 

 

인천용현동에 위치한 숯불 인생갈비 용현동에는 이제 고기 무한리필은 거의 다 없어져 가는데

 

존재 만으로도 감사한 숯불인생갈비 

 

우리 덩치로는 일반 고깃집 가면 그날 파산하기 딱 좋기 때문에

 

우린 모이면 항상 뷔페쪽을 많이 가게되는것 같다.

 

친구의 성공적인 이직을 축하하며 또 다른 친구의 이사를 축하하며 자리하게된 고깃집

 

 

쉬는날은 항상 꼭 확인하고 가시는게 건강상 좋습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달의 민족에서 포장까지 하시는지 음식을 먹는 내내 배달의민족 주문~! 알람이 계속 울렸습니다.

 

 

사장님께서 현명하신듯 역시 언텍트 시대에 맞게 배달로 시선을 돌리신것 같당

 

돼지무한 돼지갈비무한 도 있지만 우린 소고기 무한이지!!ㅋㅋ 무조건 소고기로 고고!!!

 

그외 사이드 메뉴도 훌륭하게 준비되어있습니당

 

 

 

 

이렇게 단품으로도 주문이 가능하시니깐 더 드시고 싶으신게 있다면 추가주문해서 드시는것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반찬도 무한으로 즐기실수 있습니다.

 

소고기를 먹을땐 자칫 느끼할수 있기때문에

 

파절이와 양파절임 쌈무 마늘이 꼭 필요하지요!!ㅋㅋㅋ 뜸뿍듬뿍 떠가야 됩니당 어차피 다먹을것 이기에 ㅋㅋㅋㅋ

 

 

어묵까지 준비되어있어서 고기 구워지는동안 입가심으로 아주 좋았습니다.

 

 

 

음료나 주류도 준비되어있구요 하지만 저희는 술을 안먹는 모임이기에 술은 pass

 

 

하지만 음료는 무제한이므로!!ㅋㅋ 음료는 뽕을 빼야죠?ㅋㅋㅋㅋㅋ

 

 

돼지고기는 직접 가져갈수 있게 되어있구요

 

소고기는 주문하면 사장님께서 직접 준비해서 가져다 주십니당

 

 

 

저 영롱한 비주얼을 보십숑!!

 

먹는게 급급한 나머지 고기가 나왔을때 사진을 찍는걸... 깜빡쓰 했네여ㅠㅠㅠㅠㅠㅠ

 

아직도 초보 블로거인게 티가 이렇게 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금만 살짝 찍어서 한입

 

 

 

 

다음은 고추냉이를 올려서 한입

 

 

 

 

 

친구가 아이가 있어서 그런지 고기를 잘게 자르는 습관이있어서...........ㅋㅋㅋㅋㅋㅋ

 

답답해서 안자른 부채살에 마늘만 얹어서 한입!!ㅋㅋㅋㅋㅋ

 

 

 

 

후 내사랑 대패삼겹살 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대패는 언제나 옳지

 

백종원 선생님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얇은 고기가 넘 좋아여..ㅋㅋ 우삽겹 대패삼겹살 차돌박이 이런게 넘넘좋아여!!ㅋㅋㅋㅋㅋㅋ

 

 

맛잇게 냠냠 하고 축하도해주고

 

뿌듯한 하루였습니다. 

 

※ 용현동숯불인생갈비를 이용한 금액은 전부 내돈이며 나의작은글이 소상공인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으며

우리와이프도 블로그를 하기 때문에 와이프 네이버블로그 사진과 겹칠수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