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뒁이와 져니의 맛집

인천 용현동 찐 맛집 "그집"

#11 인천용현동 하정식당 뺨치고도 남는 고깃집 바로 "그집"

 

 

정말 가게 이름이 그집인 이곳!!

 

어디가 맛있어? 이러면 그집가 그집 하면

 

그집이 어딘데? 라는 반문이 반드시 날아오는 그곳!!

 

인천 용현동에 고기 맛집으로 유명한 하정식당이 있지만

 

우리가족은 그집을 자주간다!!

 

 

앉자마자 주문을 받으면서 바로 올라가는 김치

 

다들 아시겠지만 돼지고기기름에 볶은 김치는 쓰읍 벌써부터 침이 고이는 비주얼!!ㅋㅋㅋ

 

 

저희는 항상 가면 삼겹살과 공기밥을 시키고 그날의 컨디션(?) 에 따라서 시키는 부가적인것들이 달라지는데

 

기본적으로 냉면은 뭐 4계절 항상 옳으니깐 고기와 냉면은 말안해도 아시죠?ㅋㅋㅋㅋㅋ

 

거기에 고추장찌개까지 완벽!ㅋㅋㅋ 하지만 고기를 많이먹고싶은날엔 고추장찌개는 패쓰!!ㅋㅋㅋ

 

 

 

 

 

 

삼겹살에 오돌뼈가 없으면 삼겹살이 아닌법!!ㅋㅋ 바로 옆에 숙성냉장고에서 꺼내 바로바로 썰어주시는 삼겹살

 

 

 

 

 

캬 비주얼 보세여 ㅋㅋㅋ 아주 쥑이지여?ㅋㅋㅋ

 

싸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고 넘나리 맛있는 "그집"삼겹살

 

아는 분들은 다 알고오시지만 지금도 그러시는지 모르겠는데

 

가끔 일요일에 낚시를 하시면 월욜날 방문하면 단골들에게 회를 썰어서 주시곤 하셨는데

 

이런 맛집이 이제는 4월까지밖에 영업을 안하시니 가실수 있을때

 

빨리빨리 다녀와보세용!! 사장님 고향으로 내려가서 좋아하시는 낚시 맘껏 하시면서

 

사시려고 고향으로 가시나 보더라고요ㅠㅠㅠㅠㅠㅠ

 

나만의 맛집이 하나 사라지는 넘나리 슬프고 아쉬운 현실 ㅠㅠㅠㅠㅠㅠ

 

고향에 가셔서도 항상 건강하시고 밝은미소 잃지 않으셨으면 좋겠당!!

 

 

주소 : 인천 미추홀구 낙섬서로10번길 9-3 1층

휴무 : 매일 17:00 - 23:00 첫째 셋째 일요일 휴무

 

※ 용현동그집을 이용한 금액은 전부 내돈이며 나의작은글이 소상공인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으며

우리와이프도 블로그를 하기 때문에 와이프 네이버블로그 사진과 겹칠수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