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뒁이와 져니의 맛집

부평의 최고의 맛집 서브웨이

#3 부평 문화의거리 맛집 서브웨이

 

내돈내산 서브웨이 인증

설연휴로 인하여 나가는것은 돈이요 들어오는것은 지방이니 조상님들을 위해 만든 음식은 분명히 조상님들께서

드셨을 터인데 왜 칼로리는 그대로인가? 차린 정성을 보셔서라도 칼로리 반절은 가져가주시면 안되는것인가를

고민하며 다이어트를 시작 와이프를 데릴러가면 간혹 야식의 유혹에 흔들리는법.

 

그나마 죄책감을 덜고 풍족한 식사를 할수있는 서브웨이로 와이프를 꼬셧다.

 

부평 서브웨이는 인구유동량이 많아서 그러는지 스프도 자주 품절되고 빵이나 다른 메뉴들도 늦게가면 없다ㅠㅠ

나의 1Pick인 폴드포크가 품절이라 오늘은 K-바베큐와 와이프의 1Pick 로스트 치킨으로 저녁을 대신한다

 

 

처음 서브웨이를 접했을때 나는 와이프가 없으면 주문을 할수가 없었다. 너무 많은 메뉴와 빵 치즈 야채 소스

멘붕에 빠지기 너무 쉬운 것들이 즐비해 있어서 혼자가서 주문할때는 와이프와 통화하면서 주문을 했다.

 

하지만 지금은 내가 주문을 주도하지 "나를 따르라"

 

 

플랫브레드는 쫄깃하면서 넓어서 안에 내용물이 많이 들어갈수 있어서 나는 선호한다

여기서 꿀팁!! 다른 빵들도 내용물을 많이 넣으려면 꼭 속을 좀 걷어내 달라고 하자!!

두번째 꿀팁!! 빵을 구울때 양파와 피망을 넣고 올리브오일을 약간 뿌리고 소금과 후추까지 뿌리면 존맛!!

세번째 꿀팁!! 생양파와 피망도 꼭 더 넣어달라고해서 식감을 즐겨보자!!

 

 

하지만 부평점은 워낙 바쁘고 뭔가 아르바이트 하시는 분들께 죄송해서 올리브오일과 소금 후추는 시도조차 해본적이

없지만 구울떄 같이 구워주시는 것만으로 단맛도 나고 향도 풍부해져서 좋다

 

안에 들어가는 고기는 당연히 많을수록 맛있다

"여기 2인분 같은 1인분 넣어주세요. 꽉꽉눌러서요^^"

 

그리고 나서부터는 이제 나의 손을 떠난다.

치즈는 역시 슈레드지 왜냐구? 우리와이프가 좋아하니깐!

 

야채는 무조건 많이 풍부하게 ^^ 이거라도 많아야 배부르니깐여.....ㅋㅋㅋ

 

 

소스는 무조건 추천이요^^ 어차피 머리좋고 똑똑한 분들이 고민고민해서 찾은조합이기때문에 라면도 뒤에 조리법대로

끓여먹는게 정석이듯 소스는 추천으로 추천한다. 하지만 간혹 추천소스가 맘에 들지 않을경우 고기가 양념이 되어있다면 바비큐와 마요네즈만 넣어도 햄버거 스타일로 변하니 추천쓰!! 뚱뚱이들이 무조건 좋아할듯 왜냐면 나도 뚱뚱이니깐!!

 

매장에서 먹을때는 하나는 세트로 변경해서 콜라를 마시고 스프까지 꼭 먹는데 시국이 시국인지라 집에서 먹기로결정

단품만 포장해서 집으로 고고씽 세트로 했을경우 쿠키와 과자를 고르는데 나는 스윙칩 매운고추장맛이 맛있다

나는 그렇다 뭐 사람마다 입맛이 다르겠지만 스윙칩 매운고추장맛 먹고 콜라먹으면 세상 단짠단짠이 따로없다. 

항상 오는 사람마다 다른 주문에 정신없어도 최대한 밝게 웃으며 일하시는 분들 덕분에 기분좋은 한끼가 된것같다

 

주소 : 인천 부평구 부평문화로 63 (부평서브웨이 부평중앙점)

 

※ 부평서브웨이을 이용한 금액은 전부 내돈이며 나의작은글이 소상공인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으며

우리와이프도 블로그를 하기 때문에 와이프 네이버블로그 사진과 겹칠수있음!!